· 본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 후 12개월 입니다. (만약 구매일을 확인 할 수 없을 경우 제조일로 부터 15개월을 무상보증기간으로 산정 합니다.)
· 본체 이외의 구성품 및 소모품은 별도의 보증기간이 적용 적용 됩니다. (메모리카드의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.)
· 품질보증기간 이후인 경우
·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(부주의)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(침수 또는 충격)
· 튜닝 등 임의로 제품의 구조, 성능, 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 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· 사용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
· 급속충전기 등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
· 당사에서 제공되지 않은 주변장치 등의 잘못된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경우
· 당사가 지정한 A/S센터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 행한 수리 및 개조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
· 배터리등 사용자 매뉴얼상에 기록된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
· 제품번호 훼손으로 인하여 제품번호 확인이 불가한 경우
· 수해로 인한 침수 등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고장 또는 결함인 경우
· AS접수 후 점검 진행 시 메모리 포멧이 함께 진행되므로 데이터가 손실 될 수 있습니다.
· AS의뢰 시 중요 데이터는 필히 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.
· 제품 점검 및 AS 진행 시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되었을 경우 그에 따른 책임은 당사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.
· 본 제품은 차량의 충격 또는 사건, 사고 시 녹화/저장된 영상을 활용하기 위하여 만든 제품이지만 모든 영상이 녹화/저장되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.
· 블랙박스의 영상 촬영 시 모든 영상에 대해 당사에서 보증하지는 않습니다.
· 블랙박스의 촬영 영상에 대한 저작권은 사용자에게 있으며, 당사는 영상 자체에 대해 어떠한 권리나 의무가 없습니다.
또한 법률적인 문제도 사용자에게 있으며 당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간단한 조치만으로 해결될 수 있는 증상들이 많이 있습니다.
택배AS 신청전 고객센터 1566-7774으로 연락 주셔서 이상 유무를 확인 후 택배AS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택배 AS 신청시 신청서에 작성되어 있는 내용을 참고로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.
아래의 택배신청서를 다운로드 및 신청서 내용 토대로 내용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택배 보내실 주소 |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950(식사동) 2층 |
---|---|
수취인 | 다비오 고객센터 |
· 사용자와 택배발신자가 다를 경우 이름 옆 괄호안에 꼭 택배 발신자 또는 사용자명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
· 운송비를 선불로 결제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(착불로 보내실 경우 무통보로 반송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)
· SD카드는 제품과 함께 보내시고 SD카드 내 중요한 자료는 꼭 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.
· A/S 접수 후 제품 점검 시 SD카드 포맷이 함께 진행되므로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.
· A/S 의뢰 전 SD카드의 중요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 후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· 점검 및 A/S 진행 시 SD카드 내의 주요 데이터가 손실되었을 경우 그에 따른 책임은 당사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.
· 수리신청서 미작성 후 발송하실 경우 구성품 분실에 따른 책임은 당사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.
무상보증기간의 경우 대한통운택배 사용시 왕복 택배비는 다비오에서 부담합니다.
타 택배사나 보증기간이 만료 후에는 왕복택배비는 모두 고객님 부담임을 알려드립니다.
대한통운택배로 접수시 : 1588-1255 전화 접수 또는 홈페이지 https://www.cjlogistics.com로 접속 후 접수
1. 제품포장시 유의사항
· 운송 간에 충격이 가해질 수 있으므로 포장된 상태에서 바닥으로 떨어져도 이상이 없을 정도로 포장을 해 주셔야 합니다.
· 포장 상태 미비로 인하여 운송도중 제품이 파손된 경우 택배사에서도 보상받을 수 없으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.